메뉴 건너뛰기
거기면 걍 이악물고 3분기로 안넘어가겠다 하고 나온게 지금인거 아님? 카타르월드컵 할때도 저런식으로 어떻게든 내년으로 안넘기려고 연말에 우르르 컴백시키던 기억이 문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