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선수 한두명 책임론으로 몰아서 개패는 그런 분위기인데 이번은 걍 경기 지켜본 모두가 할말을 잃은 느낌
잡담 이번 사태는 이전에 경기 져서 난리났을때랑도 느낌이 좀 다름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선수 한두명 책임론으로 몰아서 개패는 그런 분위기인데 이번은 걍 경기 지켜본 모두가 할말을 잃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