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더이상 컴백 미룰수 없다 하면서 날짜 진작 박고 나왔고 해외팬에 영향 덜받는 국내판 큰 팬덤이기도하고 뮤뱅 결방 아쉽긴한데 나머지 음방 못먹는건 시기보다 다른 흥한 음원들이 더 많은게 문젠거지
스밍 투표 독려 외엔 큰 마플없음 왜 자꾸 시기마플을 여기로 넘기는지 모르겠네 두팀은 시기탓은 4월 5월에 진작에 탔음 오히려 컴백하곤 떡밥 쏟아져서 자기들끼린 소소하게 즐김
스밍 투표 독려 외엔 큰 마플없음 왜 자꾸 시기마플을 여기로 넘기는지 모르겠네 두팀은 시기탓은 4월 5월에 진작에 탔음 오히려 컴백하곤 떡밥 쏟아져서 자기들끼린 소소하게 즐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