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도 엘리자베스라인이엇나 여기 제외 에어컨 잇는 곳 잘 없음... 걍 ㅈㄴ 개처더워 우리도 2021년부터 개더워지기 시작함 이때 걍 지나가는 폭염이겟지 햇는데 아니엿음 우리집은 그래서 에어컨 장만함
잡담 나 영국 사는데 새버스 제외 에어컨 없음
26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하철도 엘리자베스라인이엇나 여기 제외 에어컨 잇는 곳 잘 없음... 걍 ㅈㄴ 개처더워 우리도 2021년부터 개더워지기 시작함 이때 걍 지나가는 폭염이겟지 햇는데 아니엿음 우리집은 그래서 에어컨 장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