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3년차 되니까 날씨가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고 하더라 항상 비오는듯한 날씨에 우울증 걸릴것같다고 포기하고 돌아옴
잡담 독일이민가서 살던 사람이 1년차에는너무 좋았데
1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3년차 되니까 날씨가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고 하더라 항상 비오는듯한 날씨에 우울증 걸릴것같다고 포기하고 돌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