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까지 걸어다니는데 땀 안나ㅋㅋㅋㅋㅋㅋㅋ지금말고 5월말인가 한참 더웠을땐 아침도 이런느낌 없엇는데
잡담 근데 진짜 요즘 아침에 집나오면 좀 추움ㅋㅋㅋㅋ 맨날 7시반쯤나오는데 더운느낌이 하나도없어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하철역까지 걸어다니는데 땀 안나ㅋㅋㅋㅋㅋㅋㅋ지금말고 5월말인가 한참 더웠을땐 아침도 이런느낌 없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