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인 지금도 계속 바람막이 입고 다니고있음... 여름에 긴팔입는 사람들을 2n년 살면서 처음 이해하게 됨... 여름에 긴팔이 입어지는거였구나... 물론 반팔보다 덥다면 더운데 걍 입을수 있다는 거 자체가 놀라움
잡담 구라안치고 매년 5월부터 9월까지 반팔입는데 올해는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6월 말인 지금도 계속 바람막이 입고 다니고있음... 여름에 긴팔입는 사람들을 2n년 살면서 처음 이해하게 됨... 여름에 긴팔이 입어지는거였구나... 물론 반팔보다 덥다면 더운데 걍 입을수 있다는 거 자체가 놀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