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100팀 넘어있는데 1인 웨이팅만 2라서 5분도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감ㅋㅋㅋㅋㅋㅋ 80%인 이유는 가아끔......혼밥이라서 2인팀 웨이팅보다 더 늦게 들어갈때가있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