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글 하나면 거기서 패고 넘어가면 되는걸 파생글 오백개쓰고 그럴거면 연예인 걱정이나해주지 이러고 아니 그말한 사람 1나명입니다ㅠ
잡담 케톡 진짜 먹이 존나 잘주는거같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27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글 하나면 거기서 패고 넘어가면 되는걸 파생글 오백개쓰고 그럴거면 연예인 걱정이나해주지 이러고 아니 그말한 사람 1나명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