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세금으로 운영되는 데가 국민들 여론하고 정반대로 갈 수 있는 이유가 뭐야? 국민들이 영향력 발휘할 수 있는방법이 여론밖에 없어? 절차적 힘은 원래부터 없었고? 세금 투입되는 곳이 왜 저래?
잡담 축알못이 축협관련 질문 좀
7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민세금으로 운영되는 데가 국민들 여론하고 정반대로 갈 수 있는 이유가 뭐야? 국민들이 영향력 발휘할 수 있는방법이 여론밖에 없어? 절차적 힘은 원래부터 없었고? 세금 투입되는 곳이 왜 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