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은 진 것도 짜증나는데 일단 재미도 없었어................... 골이라도 많이 나오고 졌으면 재미라도 있었을텐데
잡담 만약에 우리가 남아공한테 막 4-3으로 졌으면 경우의수 더 위험했어?
10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아공전은 진 것도 짜증나는데 일단 재미도 없었어................... 골이라도 많이 나오고 졌으면 재미라도 있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