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가 여당이라면
야당이 있을거 아냐? 권력적으로 견제하는
문제가 그놈들이 더 비정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절대 축구계에 발들이면 안되는 사람들 뿐임
횡령사고 터진 데가 거기였기 때문에
협회가 여당이라면
야당이 있을거 아냐? 권력적으로 견제하는
문제가 그놈들이 더 비정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절대 축구계에 발들이면 안되는 사람들 뿐임
횡령사고 터진 데가 거기였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