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자리잡은 놈들이 콩고물때문에 인맥으로 앉혀놓는다며 홍명보도 그렇고 스폰업체 이런게있는건가 성적 안좋으면 다짤라야되는거아님?
잡담 근데 축협 돈은 어디서 나와서 운영하는거임?
295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기 자리잡은 놈들이 콩고물때문에 인맥으로 앉혀놓는다며 홍명보도 그렇고 스폰업체 이런게있는건가 성적 안좋으면 다짤라야되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