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은 멕시코에서 미국 애틀랜타 갔다가 또 다른 멕시코 구장으로 이동한거라더라 ㅅㅂ 우리나라는 이동거리 600키로 남아공은 3천 몇백키로....
잡담 우리는 한경기장에서 두번 치르고 멕시코 내에서 이동한건데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아공은 멕시코에서 미국 애틀랜타 갔다가 또 다른 멕시코 구장으로 이동한거라더라 ㅅㅂ 우리나라는 이동거리 600키로 남아공은 3천 몇백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