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파라과이
알제리 오스트리아
가나 크로아티아
얘넨 비기면 둘다 올라감
이집트 이란은 이집트가 이겨줘야 하는데 져도 이미 승점 4점이라서 올라감
만약 비기면 이란은 승점3점으로 우리와 동률이지만 골득실이 우리보다 앞섬
그렇다고 벨기에가 조3위는 안할것 같은게 담 상대가 뉴질랜드라서 이길듯
한끝차이로 올라가거나 탈락하거나 할것 같음
호주 파라과이
알제리 오스트리아
가나 크로아티아
얘넨 비기면 둘다 올라감
이집트 이란은 이집트가 이겨줘야 하는데 져도 이미 승점 4점이라서 올라감
만약 비기면 이란은 승점3점으로 우리와 동률이지만 골득실이 우리보다 앞섬
그렇다고 벨기에가 조3위는 안할것 같은게 담 상대가 뉴질랜드라서 이길듯
한끝차이로 올라가거나 탈락하거나 할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