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에 바로 동점골 만들고 전반 내내 독일 계속 팸독일도 풀주전이엇는데 뭔가 간절함의 차이라고해야되나 그게 진짜무섭더라고아니나다를까 자고일어나니까 이겨잇름..글고 에콰도르 이렇게 경기하는 팀이 떨어지는건 슬픈일이라고 생각했음 너무잘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