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한국말을 몰라서 흔들기나 별 악플도 어느정도 필터링 된다는점이 젤 큰듯ㅋㅋ벤투도 멘탈도 쎄긴했지만 일단 한국감독들처럼 바로 반응이나 흔들기가 눈에들어오는게 아니니까
잡담 근데 외국감독이 좋은게 물론 더 코칭적으로 나은부분도있지만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본적으로 한국말을 몰라서 흔들기나 별 악플도 어느정도 필터링 된다는점이 젤 큰듯ㅋㅋ벤투도 멘탈도 쎄긴했지만 일단 한국감독들처럼 바로 반응이나 흔들기가 눈에들어오는게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