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컨디션에 따라 국대 경기력이 많이 좌지우지된다 느꼈는데 어제 경기 끝나고서는 인터뷰보고 이강인이 스스로도 좀 자책했을거 같아서 맘이 안좋음 저부터 실력이 부족했단 얘기도 그렇고 ㅜㅜ
이 선수한테 늘 2-3인분의 역할을 요구하는데 사람이 매번 어떻게 그러냐
심지어 어제 경기는 그거때문만도 아니긴한데 어쨌든 내가 알던 이강인은 충분히 자기탓이 크다 생각할 사람이라 오랜만에 훈련사진보고 정병on..
이강인 컨디션에 따라 국대 경기력이 많이 좌지우지된다 느꼈는데 어제 경기 끝나고서는 인터뷰보고 이강인이 스스로도 좀 자책했을거 같아서 맘이 안좋음 저부터 실력이 부족했단 얘기도 그렇고 ㅜㅜ
이 선수한테 늘 2-3인분의 역할을 요구하는데 사람이 매번 어떻게 그러냐
심지어 어제 경기는 그거때문만도 아니긴한데 어쨌든 내가 알던 이강인은 충분히 자기탓이 크다 생각할 사람이라 오랜만에 훈련사진보고 정병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