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겨도 된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선발 짜고전술은 말해뭐하고 상대는 이길려고 기를 쓰고 나온건데어제 우리 축구는 정말 다시 생각해도 화나고 슬프고지금 축구땜에 주식 떨어진게 눈에 안들어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