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리뷰 영상들 보니까 확실히 전술이랑 관련이 큰거같긴하더라.. ㅜ 애초에 홍명보가 쫄보식으로 운영한게 맞고 거기에 맞춰서 선수들은 무작정 자리를 벗어나거나 달려들었을때 감당은 본인이 해야되니까 구런거 같았움 나도 알못이라 다 이해한건 아님....
잡담 근데 가만히 있는거랑 전술이랑 별개라는거 어제 봤는데
20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