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초네임드여도 최소 유소년 연령대 거치고 코치도 거치는 성의라도 보여서 지도자 급수 올리고 경험 쌓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다들 ㅇㅇ 예능하려나보당ㅇㅇ 생각했는데 갑자기 냅다 최고등급 지도자 어거지로 혜택받아서 그동안 뭐하다가?? 싶은거 단순 자격증 문제가아니라 걍 아예 쌓아놓은 경험이ㅜ다른데
잡담 내기억으론 안정환 말 많았던게
60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