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스타플레이어를 뭉쳐서 팀으로 만드는 매니저형 감독이었기 때문에
국대감독 감 아니라고 비판했던거임 ㅇㅇ
울산이 팀 스쿼드가 워낙 좋았기 때무넹 잘 비벼주고 한팀만들면 되는 팀이고
최적화된 감독이 홍명보였다고 생각함. 그 기반에서 전술도 낫배드고
국대면 전술적으로 기대하는바가 있는데 그게 안될게 보였어
그래서 다들 뜯어 말린거지 뭐
홍명보는 스타플레이어를 뭉쳐서 팀으로 만드는 매니저형 감독이었기 때문에
국대감독 감 아니라고 비판했던거임 ㅇㅇ
울산이 팀 스쿼드가 워낙 좋았기 때무넹 잘 비벼주고 한팀만들면 되는 팀이고
최적화된 감독이 홍명보였다고 생각함. 그 기반에서 전술도 낫배드고
국대면 전술적으로 기대하는바가 있는데 그게 안될게 보였어
그래서 다들 뜯어 말린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