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대중들이 듣고 싶은거는 감독잘못<이거니까
감독의 잘못이라고 해도 틀린거 없다~라고 말은 하는데
말투나 표정 보면 감독잘못이 어느 부분에서 나왔는지, 고칠점, 개선방법
이런 말은 1도 안함
걍 전형적인 듣고 싶은 말은 해주는데 알맹이 1도 없는 화법
어차피 대중들이 듣고 싶은거는 감독잘못<이거니까
감독의 잘못이라고 해도 틀린거 없다~라고 말은 하는데
말투나 표정 보면 감독잘못이 어느 부분에서 나왔는지, 고칠점, 개선방법
이런 말은 1도 안함
걍 전형적인 듣고 싶은 말은 해주는데 알맹이 1도 없는 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