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러다 지들끼리도 너무가서 역풍불꺼 예상했는데 오히려 더 당당하게 인종차별 하는 느낌..? 단체로 더 미쳐가는듯
잡담 케이팝 팬들 혐한 심한거 원래도 질릴대로 질렸는데 오히려 더 커지는 느낌이지않아?
19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저러다 지들끼리도 너무가서 역풍불꺼 예상했는데 오히려 더 당당하게 인종차별 하는 느낌..? 단체로 더 미쳐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