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인이 커트해서 나가려고 할 때 뒤에 있는 선수가 우물쭈물하던데?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다는 느낌을 받기도 한다.
우리는 내부에서 선수의 그런 부분을 느끼지 못했다. 그런 모습이 보인다면 우리가 상황을 알아봐야 한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난 그런 걸 중요하게 생각하는 데 특별히 느끼지 못한다. 외부에서 그런 게 보인다면 알아볼 필요는 있다.
잡담 밖에서 경기 보는 사람들이나 열받지 감독은 못느낀다잖아
21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