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는 올라올 거 같고 카보베르데도.. 콩고랑 세네갈도 다.. ㅅㅂ 국대축구 애정해서 진심 정신병올듯 걍 탈락이라고 마음 내려놓을려다가 이강인 인터뷰 생각나서 제발 올라가라 싶고 무한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