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잡아서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올라오라는 손짓 같기도 했고 그 선수 말고는 딱히 막 아쉬워하거나 그런건 잘 안보이긴 하더라
잡담 전술인지 의지인지는 나는 잘 모르겠고 막판에 어떤 한명만 엄청 답답해하는 제스쳐 봤음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멀리 잡아서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올라오라는 손짓 같기도 했고 그 선수 말고는 딱히 막 아쉬워하거나 그런건 잘 안보이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