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잡담 전반전 끝나가는데 아직 비기고있지?
5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4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6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43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5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42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3748 | 잡담 | 핫게 이강인 존나 짠하다.. | 12:59 | 0 |
| 30953747 | 잡담 | 9가지중에 3개나 사라짐 | 12:59 | 22 |
| 30953746 | onair | 짐싸라 기다리지 말고 | 12:59 | 6 |
| 30953745 | onair | ㅋㅋㅋ마지막에 양팀다 휘슬불기만 기다린거같은데 | 12:59 | 14 |
| 30953744 | onair | 무승부여도 좋아하는거 부럽네 | 12:59 | 10 |
| 30953743 | 잡담 | 돌들한테는 미안한데 어제 버블로 축구 같이보던 돌들의 버블내용이 더 재밌었음 | 12:59 | 18 |
| 30953742 | onair | 쟤네 비기는게 목표인가보네 | 12:58 | 25 |
| 30953741 | onair | 충격적이다 초반 경우의수 3개 날라감ㅋㅋㅋㅋㅋㅋ | 12:58 | 62 |
| 30953740 | onair | 씨발 | 12:58 | 38 |
| 30953739 | onair | 왜 꿀잼 경기는 새벽에만 하는 거 같지 | 12:58 | 22 |
| 30953738 | onair | 그냥 오늘 경기들 보는데 | 12:58 | 45 |
| 30953737 | onair | 걍 짐싸라.. | 12:58 | 15 |
| 30953736 | 잡담 | 컴 느려져서 회사에 요청했는데 맥미니 가격 올랐네 시발ㅋㅋ | 12:58 | 19 |
| 30953735 | 잡담 | 멀리서보면푸른봄 이거 재밌어? 단종하고 우주삼촌 나와서 봐볼까 하는데 1 | 12:58 | 15 |
| 30953734 | onair | 비행기타라 걍 | 12:58 | 11 |
| 30953733 | 잡담 | 밤샜는데 빙고 0 1 | 12:58 | 44 |
| 30953732 | 잡담 | 먼치킨 좋아하는 웹소설에서도 한국 우승은 불가능하다고 이민간 축구물 주인공 생각남 2 | 12:58 | 13 |
| 30953731 | onair | 3차전 진짜 개노잼이긴하다 죄다 무캐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 12:58 | 29 |
| 30953730 | 잡담 | 근데 3차전 승자승 제도땜에 너무 노잼인데... 원래 3차전 노잼이긴하다만 32강치고도 다 힘빼는거 너무.. | 12:58 | 43 |
| 30953729 | onair | 걍 짐싸서 와라 | 12:58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