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신 좋은 감독이 되려면 선수 관리가 필요함
투수들은 공 하나 던질 때마다 어깨 소모되는 포지션이라 며칠에 한번씩 휴식을 무조건 줘야되는데ㅠ
욕먹는 최악의 감독들 대부분이 그런거 생각 안하고 걍 잘하면 존나 갈아씀 그리고 그 투수들은 그 해 성적 내려고 갈렸으니까 수술하거나 심하면 커리어까지 힘들어지고.. 반복 ㅇㅇ 관리해주면서 성적 내는게 ㄹㅇ 명장..
투수들은 공 하나 던질 때마다 어깨 소모되는 포지션이라 며칠에 한번씩 휴식을 무조건 줘야되는데ㅠ
욕먹는 최악의 감독들 대부분이 그런거 생각 안하고 걍 잘하면 존나 갈아씀 그리고 그 투수들은 그 해 성적 내려고 갈렸으니까 수술하거나 심하면 커리어까지 힘들어지고.. 반복 ㅇㅇ 관리해주면서 성적 내는게 ㄹㅇ 명장..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1 | 06.24 | 31,2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6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43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5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42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3610 | 잡담 | 이따위로 감독 하고 20억 받아간다니 | 12:47 | 0 |
| 30953609 | 잡담 | 우리나라 경우의 수 떨어지면 아르헨 메시나 응원해야겠다 | 12:47 | 10 |
| 30953608 | onair | 26번 선수 하나 할 것 같다 1 | 12:47 | 13 |
| 30953607 | 잡담 | 파리 아스팔트 찍히는거봐 | 12:47 | 37 |
| 30953606 | 잡담 | 축구는 감독 퇴장 못 시켜?? 6 | 12:47 | 44 |
| 30953605 | 잡담 | 근데 홍명보 인터뷰보면 경우의수고 뭐고 와 어떡하냐 이말만 나옴 | 12:47 | 15 |
| 30953604 | 잡담 | 그 선수풀로 조별탈락이 진짜 말이되나 1 | 12:46 | 42 |
| 30953603 | onair | 근데 두팀 다 슈팅이 참.. (우리나라 사람이 할말은 아니다만) 힘 존나 없거나 홈런임 | 12:46 | 44 |
| 30953602 | onair | 호주야 한골만 제발 | 12:46 | 27 |
| 30953601 | onair | 아 방금껀 진짜 아깝다 | 12:46 | 28 |
| 30953600 | 잡담 | 미국 독립기념일에 미국vs영국하네 9 | 12:45 | 224 |
| 30953599 | onair | 어느팀이든 한골이면 되는데 ㅈㄴ 안 들어 가네 | 12:45 | 34 |
| 30953598 | onair | 아 ㅅㅂ | 12:45 | 36 |
| 30953597 | 잡담 | 요즘 유선 이어폰이 혁신같음 5 | 12:45 | 143 |
| 30953596 | 잡담 | 아빠 홍명보 개싫어해서 월드컵 시작부터 32강 탈락하면 좋겠다했는데 1 | 12:45 | 111 |
| 30953595 | onair | 호주 왜저래ㅠㅠ 넣으라고 | 12:45 | 22 |
| 30953594 | onair | 빙고 되겠다 5 | 12:45 | 267 |
| 30953593 | onair | 와씨 독일전부터 밤새고 봤는데 ㅜ 소득이 없어 | 12:45 | 27 |
| 30953592 | onair | 될거 같은데ㅠㅠㅠㅠ 1 | 12:45 | 79 |
| 30953591 | onair | 아 둘다 골 결정력 진짜 좃나 구리긴하네 | 12:45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