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수들도 사람이고 운동선수인데 안달려가고 자리지키는게 더 힘들걸
근데 남아공같은 개인체력 피지컬 좋은 팀들 상대할때 제일 주의해야하는게
수비수들 공격찬스라고 올라갔는데 역습당할때
상대팀이 개인피지컬 하나로 공잡고 올라가는데 수비수가 못따라가는 상황이 생김
그래서 포지션 유지하는게 중요한거지만 감독이 상황에따라 대응을 못한거기도 함
수비수들도 사람이고 운동선수인데 안달려가고 자리지키는게 더 힘들걸
근데 남아공같은 개인체력 피지컬 좋은 팀들 상대할때 제일 주의해야하는게
수비수들 공격찬스라고 올라갔는데 역습당할때
상대팀이 개인피지컬 하나로 공잡고 올라가는데 수비수가 못따라가는 상황이 생김
그래서 포지션 유지하는게 중요한거지만 감독이 상황에따라 대응을 못한거기도 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4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6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43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5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42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3691 | 잡담 | ㅈㅎ 인스타 여자사진 이거같은데 걍 넘나 뭔가를 촬영중인거 같은디 | 12:56 | 0 |
| 30953690 | onair | 둘다 소녀슛 ㅋㅋㅋ | 12:55 | 8 |
| 30953689 | onair | 소녀슛; | 12:55 | 13 |
| 30953688 | onair | 진짜제발왜막냐고 | 12:55 | 15 |
| 30953687 | onair | 나도 막을거같아 저건 | 12:55 | 13 |
| 30953686 | 잡담 | 내일 두개 성공하고 일요일에 가나인까지 되어야할거 같은 예감 1 | 12:55 | 16 |
| 30953685 | onair | 너무 쉽게 잡히는골이다 ㅜ | 12:55 | 21 |
| 30953684 | onair | 아니 진짜 골 파워가 왜저래 죄다 | 12:55 | 20 |
| 30953683 | 잡담 | 경우의수중에 제일 정배였던 독일 승이 날아가서 1 | 12:55 | 56 |
| 30953682 | 잡담 | 강원팬인데 이기혁 인터뷰 못보는 중 | 12:55 | 29 |
| 30953681 | 잡담 | 나 사실 조건 붙는건 기대도 안했어 | 12:55 | 7 |
| 30953680 | onair | 에라이 | 12:55 | 31 |
| 30953679 | onair | 독일진게..ㅅㅂ | 12:55 | 71 |
| 30953678 | onair | 해캐 자꾸 경우의수 얘기함 | 12:55 | 60 |
| 30953677 | 잡담 | 엄앤안이 너무 좋다 | 12:55 | 9 |
| 30953676 | 잡담 | 근데 진짜 선수들 왜 안뛴걸까 2 | 12:55 | 68 |
| 30953675 | onair | 둘다가도 이겨야 2윈데 골운이 너무 | 12:55 | 50 |
| 30953674 | 잡담 | 이번 월드컵 나의 소소한 소망은 이재성 골이었음 | 12:55 | 18 |
| 30953673 | 잡담 | 경우의수 마지막 조도 알제리는 이겨야하고 가나는 비겨도 2위? 뭐 이래서 정배대로 안나올듯... 1 | 12:55 | 31 |
| 30953672 | onair | 얘네는 무캐도 돼서 볼돌리는거 이해라도되지 어제는 지고 있는데도 1 | 12:54 | 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