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수들도 사람이고 운동선수인데 안달려가고 자리지키는게 더 힘들걸
근데 남아공같은 개인체력 피지컬 좋은 팀들 상대할때 제일 주의해야하는게
수비수들 공격찬스라고 올라갔는데 역습당할때
상대팀이 개인피지컬 하나로 공잡고 올라가는데 수비수가 못따라가는 상황이 생김
그래서 포지션 유지하는게 중요한거지만 감독이 상황에따라 대응을 못한거기도 함
수비수들도 사람이고 운동선수인데 안달려가고 자리지키는게 더 힘들걸
근데 남아공같은 개인체력 피지컬 좋은 팀들 상대할때 제일 주의해야하는게
수비수들 공격찬스라고 올라갔는데 역습당할때
상대팀이 개인피지컬 하나로 공잡고 올라가는데 수비수가 못따라가는 상황이 생김
그래서 포지션 유지하는게 중요한거지만 감독이 상황에따라 대응을 못한거기도 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1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6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43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5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42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3609 | 잡담 | 파리 아스팔트 찍히는거봐 | 12:47 | 0 |
| 30953608 | 잡담 | 축구는 감독 퇴장 못 시켜?? | 12:47 | 15 |
| 30953607 | 잡담 | 근데 홍명보 인터뷰보면 경우의수고 뭐고 와 어떡하냐 이말만 나옴 | 12:47 | 8 |
| 30953606 | 잡담 | 그 선수풀로 조별탈락이 진짜 말이되나 | 12:46 | 22 |
| 30953605 | onair | 근데 두팀 다 슈팅이 참.. (우리나라 사람이 할말은 아니다만) 힘 존나 없거나 홈런임 | 12:46 | 40 |
| 30953604 | onair | 호주야 한골만 제발 | 12:46 | 25 |
| 30953603 | onair | 아 방금껀 진짜 아깝다 | 12:46 | 27 |
| 30953602 | 잡담 | 미국 독립기념일에 미국vs영국하네 9 | 12:45 | 199 |
| 30953601 | onair | 어느팀이든 한골이면 되는데 ㅈㄴ 안 들어 가네 | 12:45 | 32 |
| 30953600 | onair | 아 ㅅㅂ | 12:45 | 36 |
| 30953599 | 잡담 | 요즘 유선 이어폰이 혁신같음 4 | 12:45 | 126 |
| 30953598 | 잡담 | 아빠 홍명보 개싫어해서 월드컵 시작부터 32강 탈락하면 좋겠다했는데 1 | 12:45 | 101 |
| 30953597 | onair | 호주 왜저래ㅠㅠ 넣으라고 | 12:45 | 22 |
| 30953596 | onair | 빙고 되겠다 5 | 12:45 | 242 |
| 30953595 | onair | 와씨 독일전부터 밤새고 봤는데 ㅜ 소득이 없어 | 12:45 | 25 |
| 30953594 | onair | 될거 같은데ㅠㅠㅠㅠ 1 | 12:45 | 76 |
| 30953593 | onair | 아 둘다 골 결정력 진짜 좃나 구리긴하네 | 12:45 | 17 |
| 30953592 | onair | 아 시발ㅠㅠ 이걸.. | 12:45 | 31 |
| 30953591 | 잡담 | 이제 떨어질 확률이 더 커?? 3 | 12:45 | 190 |
| 30953590 | 잡담 | 홍명보 인터뷰 보면 약간 무서움 지혼자 다른 세상 사는데 1 | 12:45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