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져도 우리가 올라가나 착각할정도였음.... 1:0으로 지는 후반부인데 아무도 위로 안보냄 지들끼리 패스 놀이 하고있음
잡담 축알못인데 어제 축구는 그냥 느껴졌어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져도 우리가 올라가나 착각할정도였음.... 1:0으로 지는 후반부인데 아무도 위로 안보냄 지들끼리 패스 놀이 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