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해서 자기들끼리 전술 얘기한 적 있다 했거든?
근데 그거 보고 꼬운사람이 감독에 항명했다 이런적도 있긴함
이건 기성용이 그전에 친 사고때메 그래보이는것도 잇긴한데
암튼 선수들끼리 전술 얘기하는것도 쉽지 않아보인다는 얘기 ㅇㅇ
불안해서 자기들끼리 전술 얘기한 적 있다 했거든?
근데 그거 보고 꼬운사람이 감독에 항명했다 이런적도 있긴함
이건 기성용이 그전에 친 사고때메 그래보이는것도 잇긴한데
암튼 선수들끼리 전술 얘기하는것도 쉽지 않아보인다는 얘기 ㅇㅇ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6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44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5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42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3897 | 잡담 | 스페인 조 3위가 우루과이임?? | 13:16 | 0 |
| 30953896 | 잡담 | 전부 원하늨것과 반대로 되는게 | 13:16 | 3 |
| 30953895 | 잡담 | 남은 킹우의수에서 현실적으로 3개 달성 가능해? | 13:16 | 9 |
| 30953894 | 잡담 | 이제 다음 살라 응원하면 됩니까? | 13:16 | 3 |
| 30953893 | 잡담 | 스페인 조 상황 정리해줄게 대충 | 13:16 | 29 |
| 30953892 | 잡담 | 난 솔직히 피도 안 말려 | 13:16 | 5 |
| 30953891 | 잡담 | 위시 보밋걸 원곡 유명한 노래야??? 3 | 13:15 | 15 |
| 30953890 | 잡담 | 젭티가 하루종일 특집 홍명보해서 하루종일 까도 인정임ㅋㅋㅋ 1 | 13:15 | 25 |
| 30953889 | 잡담 | 엥 하이브 언제 17층 됐냐 2 | 13:15 | 104 |
| 30953888 | 잡담 | 이번에 프랑스 우승했음 좋겠다 | 13:15 | 19 |
| 30953887 | 잡담 | 난 원래 무적함대 좋아했어 메시국다음으로 1 | 13:15 | 17 |
| 30953886 | 잡담 | 4점인데 조3위인게 존나 슬프네 1 | 13:15 | 47 |
| 30953885 | 잡담 | 난 대승만 아니면 ㅇㅋ이게 존나 웃겨 5 | 13:15 | 130 |
| 30953884 | 잡담 | 재현이 인스타 같이 나온 사람 궁금해한 덕들 있을턴데 사촌동생이래 1 | 13:14 | 99 |
| 30953883 | 잡담 | I조 누가 대승하면 개웃길듯 3 | 13:14 | 148 |
| 30953882 | 잡담 | 자격지심이 제일 무서운것같음 1 | 13:14 | 19 |
| 30953881 | 잡담 | 그 머 힘들 때 우는 자는 삼류다 그거 머지? | 13:14 | 8 |
| 30953880 | 잡담 | 출전국수 늘린건 좋은듯 5 | 13:14 | 100 |
| 30953879 | 잡담 | 젭티는 홍명보 진짜 싫겠다 1 | 13:14 | 37 |
| 30953878 | 잡담 | 월드컵 조3위 TO 4자리 남았어 4 | 13:14 | 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