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감독도 ㅂㅅ이고 선수들도 순간판단력이 좋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뭐 그런거 아닌가
잡담 걍 감독이 무능력 ㄹㅈㄷ면 개인기량으로 선수들이 커버라도 쳐야 하는데 그것조차 안되는 거라 총체적 난국이란거 아녀?
10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결론은 감독도 ㅂㅅ이고 선수들도 순간판단력이 좋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뭐 그런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