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는게 전술 제자리 지키는게 전술 그 전술 똑같은데도 들어오면 일단 상황돌파할 생각으로 뛰잖아 그 존재감을 부정하는게 아니라 손흥민 없을땐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그게 문제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