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그래서 개싸움난거고ㅋㅋㅋ 그리고 걍 모든걸 감독탓으로 돌리고 싶은 애들도 개많아보여...그니까 뭔 짤만 올라와도 전술전술 선수는 불쌍하다 뭔죄냐 이러는거ㅇㅇ 되새김질 아니고 당장 몇분전까지 그러고계셨음
잡담 선수들 못한다는 애들도 감독존못은 기본으로 두고 얘기하는건데 걍 선수못한다=그럼 감독은잘해?로 받아치는 애들이 존재함
6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