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돌글은 올리면서 또 반응 없음 어쩌지
또 반응없네 그만하고싶다
혹은 글 너무 안올라오니까 하나라도 써야지 이럼서 쓰는데
먼가 새로 시작한 덕질은 돌은 아니고 아예 별개분야인데
근데 그냥 얘기하는 것만으로 즐거워서 반응 없어도 막 얘기해
먼가 내돌 덕질도 처음엔 저렇게 했었는데 싶어서 먼가 기분이 이상해 졌어ㅋㅋㅜㅜ
요즘 내돌글은 올리면서 또 반응 없음 어쩌지
또 반응없네 그만하고싶다
혹은 글 너무 안올라오니까 하나라도 써야지 이럼서 쓰는데
먼가 새로 시작한 덕질은 돌은 아니고 아예 별개분야인데
근데 그냥 얘기하는 것만으로 즐거워서 반응 없어도 막 얘기해
먼가 내돌 덕질도 처음엔 저렇게 했었는데 싶어서 먼가 기분이 이상해 졌어ㅋㅋ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