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되든 밥이되든 만회하는 축구를 해야지 샤갈 ㅜ 그리고 냉정하게 남아공은 골 넣는 패턴이 진짜 단조로운 팀이고 그동안 모든 에이매치를 그렇게 올라와서 분석이 어려운 거도 아니었음
잡담 이미 실점했는데 남아공 상대로 역습 ㄷㄷ 하는 태도가 말이 안 됨
7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죽이되든 밥이되든 만회하는 축구를 해야지 샤갈 ㅜ 그리고 냉정하게 남아공은 골 넣는 패턴이 진짜 단조로운 팀이고 그동안 모든 에이매치를 그렇게 올라와서 분석이 어려운 거도 아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