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ㄹㅇ 구질구질하게 32강을 가야하는구나 이런느낌이라
저거 확정날때까지 귀국도 못하고 체류중인것도 어이없어서 웃김ㅋㅋ
셀프로 확정짓지도 못해서 남이해줄때까지 남아있는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