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인스파이어 아레나 첫 단독 입성…서머 스페셜 콘서트 연다
56 0
2026.06.26 10:27
56 0

(톱스타뉴스 조수지 기자)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엑디즈)가 인스파이어 아레나 단독 공연에 나서며 활동 무대를 한 단계 넓힌다. 6인 밴드로서 대형 공연장에 이름을 올린 만큼, 이번 서머 스페셜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번 공연은 ‘Xdinary Heroes 2026 Summer Special < The Xcape >’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6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총 2회 공연을 펼치며 팬들을 만난다. 


티켓 판매 과정에서는 객석 반응이 먼저 드러났다. 예매 오픈 직후 전 회차 전석이 매진됐고, 이후 추가 좌석까지 열리며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를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수치로 확인됐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그간 공연장 규모를 차츰 키워 왔다. 지난해 올림픽홀, 핸드볼경기장, 잠실실내체육관으로 무대를 옮겨가며 라이브 역량을 쌓았고, 이번에는 단독 공연 기준으로 역대 최대 규모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 입성한다. 


무대 내용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예고했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은 이번 ‘The Xcape’에서 미니 8집 ‘DEAD AND’에 수록된 전곡을 공연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다. 밴드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운 앨범인 만큼, 현장에서 록 에너지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장치들이 준비될 전망이다. 


(후략) 


https://x.com/xh_official/status/2070316334039359954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8 06.25 19,6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8,5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1,60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438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53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5,33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3277 잡담 근데 어제?까지만해도 32강은 그래도 간다라고 봤던거 같은데 왜 희박해진겨? 11:52 4
30953276 잡담 돈 많이 준 것도 이임생이 외국인감독이랑 동등하게 줘야한다해서 그런거고 11:52 6
30953275 잡담 근데 수비축구라고 했잖아 ㅎㅁㅂ 스타일이 그럼 지금 수비는 잘되고 있는 상태..? 11:52 9
30953274 잡담 우리는 조도 꿀조여서 더 노답인듯.... 11:52 14
30953273 잡담 난 징짜 내가 전지현을 안 이후로는 평생 전지현이ㅜ젤 이뻐보임... 11:52 4
30953272 잡담 나 어제 이후로 이강인 신경쓰여서 검색중인데…오늘 이강인 인가봄 1 11:51 56
30953271 잡담 엔하이픈 스포티파이 노래 내려간 거 보면 유출 실수 인듯 ... 11:51 10
30953270 잡담 감독 너무 짜증나서 그냥 차라리 떨어졌으면 싶을정도임 2 11:51 28
30953269 잡담 아니근데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너무 이해가 안가니까 심지어 토토햇나라는 생각까지 하게됨 1 11:51 42
30953268 잡담 레몬탱 내가 생각한 느낌의 곡이 아니네 11:51 73
30953267 잡담 아무리 그래도 감독이 선수탓을 하는게 맞나 ㅋㅋㅋ 1 11:51 28
30953266 잡담 혹시 하이브 돌 팝업 가서 물건 사본 케톡러 있니 구매금액 특전 있는 돌ㅠ 2 11:50 37
30953265 잡담 대체 A조면서 2골밖에 안넣어놓고 3위도 안전할거라 생각한건 뭐임? 뒷 조는 바보냐 1 11:50 73
30953264 잡담 선수들 플레이가 지 맘에 안 들었으면 일어나서 지시 내렸겠지 11:50 26
30953263 잡담 피프티 노래 왜 들어보라고 안했냐 얘들아 1 11:50 31
30953262 잡담 난 32강 못간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모든 걸 그냥 그러를 그러세요 상태로 보는 중 11:50 26
30953261 잡담 근데 어제 누구말대로 32강 가도 무슨 의미가 있겠나 싶은 경기력이다 3 11:49 135
30953260 잡담 은행원도용꿈을꾸나요 보는 덬 있어? 재밌어? 2 11:49 30
30953259 잡담 A조인게 문제였어 3위는 할거라 생각한거임 11:49 97
30953258 잡담 여름 날씨 맨날 이랬음 좋겠다 ㅋㅋㅋㅋ 14 11:49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