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뭔지도 모르고 본인들이 잘못한것도 하나 모르고 우리도 당황스럽다 ㅇㅈㄹ하는데 무슨수로 갑자기 잘함
잡담 감독 인터뷰 보니까 32강 올라가도 선수들이 알아서 각성하지 않으면 처망할듯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제가 뭔지도 모르고 본인들이 잘못한것도 하나 모르고 우리도 당황스럽다 ㅇㅈㄹ하는데 무슨수로 갑자기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