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TNEhFh
난 진짜 이런 대형견들이 왜이리 좋지 영원히 귀여워할듯 ㅠㅠㅠㅠ그룹에 하나만 있어도 감사한데 둘이나 있어서 n배이벤트야
잡담 내 최차애가 너무 귀여워
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TNEhFh
난 진짜 이런 대형견들이 왜이리 좋지 영원히 귀여워할듯 ㅠㅠㅠㅠ그룹에 하나만 있어도 감사한데 둘이나 있어서 n배이벤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