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화내는 선출 박지성 이영표 이천수 김영광 다 그때도 뭐라 함 유튜버 달수네 청문회도 참석함 이스타 샤우팅날리며 화냄 감스트 홍까임 새축 총명보시절에도 깜 대체 누가 그땐 아닥했으면서 이제와서 화낸다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