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은 그냥 신체적 한계라는게 솔직히 보이거든 키나 몸이 존나 차이나..... 그냥 말그대로 우리 쟤네랑 싸워요?..이런 느낌임 근데 일본은 우리보다 더 신체가 작은데 잘하니까 ㄹㅇ 우리나라 스포츠 체계가 안좋은건 맞구나 싶어지는
잡담 근데 난 유럽이 잘할때보다 일본이 잘할때가 더 현타오는듯...
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럽은 그냥 신체적 한계라는게 솔직히 보이거든 키나 몸이 존나 차이나..... 그냥 말그대로 우리 쟤네랑 싸워요?..이런 느낌임 근데 일본은 우리보다 더 신체가 작은데 잘하니까 ㄹㅇ 우리나라 스포츠 체계가 안좋은건 맞구나 싶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