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우리나라 스포츠를 좀 뜯어고칠 필요가 있다.. 하는건 느끼긴해.... 유렵처럼 그냥 피지컬이 존나 달라서 신체적 한계 이런것도 아니잖아
잡담 (일뽕 아님 일본 꺼져) 근데 야구나 축구나 솔직히 피지컬은 우리가 더 괜찮은데 쟤네가 잘하긴하는거보면
12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우리나라 스포츠를 좀 뜯어고칠 필요가 있다.. 하는건 느끼긴해.... 유렵처럼 그냥 피지컬이 존나 달라서 신체적 한계 이런것도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