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령 뭐뭐 하더라도 그랬으면 안됐지
이건 그러면 안됐다는걸 강조하기 위에 앞에 설령을 쓰는 거잖슴 근데 이걸 쉴드로 생각하는 사람 있어서 뒤집어짐 진짜
설령 화가 난다고 해도 물건을 뿌수면 안되지 이렇게 쓰면
화 안났는데 왜 화났다고 행동을 쉴드쳐줌? 뭐 이런식으로 이해함
진짜 도랏나..
설령 뭐뭐 하더라도 그랬으면 안됐지
이건 그러면 안됐다는걸 강조하기 위에 앞에 설령을 쓰는 거잖슴 근데 이걸 쉴드로 생각하는 사람 있어서 뒤집어짐 진짜
설령 화가 난다고 해도 물건을 뿌수면 안되지 이렇게 쓰면
화 안났는데 왜 화났다고 행동을 쉴드쳐줌? 뭐 이런식으로 이해함
진짜 도랏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