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도 하나도 안어렵고 32인치라 방에서 보기 딱좋음 너무너무 좋다 다나와 가서 삼텐바이미 검색하면 20만원대 여러가지 나와 (삼성은 아님 그냥 중소꺼임)
잡담 애들아 삼텐바이미 사라 30만원도 안함 개좋다 진짜
32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설치도 하나도 안어렵고 32인치라 방에서 보기 딱좋음 너무너무 좋다 다나와 가서 삼텐바이미 검색하면 20만원대 여러가지 나와 (삼성은 아님 그냥 중소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