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탈퇴멤 팬들이 유독 그런가.. 진심 한을 처먹어도 우리가 처먹어야 하는데 되도안한 이유로 한처먹고 케톡에서까지 나대는거 못봐주겠음
잡담 탈퇴멤 팬들은 대부분 한을 처먹나?
11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돌 탈퇴멤 팬들이 유독 그런가.. 진심 한을 처먹어도 우리가 처먹어야 하는데 되도안한 이유로 한처먹고 케톡에서까지 나대는거 못봐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