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라고 말해주니까 나도 알았지만 그냥 왼쪽 앤스가 공 잡고 가는데 전체로 봐도 1도 패스할 공간이 없고 띄울 공간도 없고 선수도 없어.... 그리고 선수 비춰주면 걸어다님.....
잡담 남아공전은 더 빡친 이유는 솔직히 있긴함
8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술이라고 말해주니까 나도 알았지만 그냥 왼쪽 앤스가 공 잡고 가는데 전체로 봐도 1도 패스할 공간이 없고 띄울 공간도 없고 선수도 없어.... 그리고 선수 비춰주면 걸어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