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경기만 보기에는 진짜 패스할 공간도 없게 선수들이 걸어다닌것도 사실이라 설렁설렁 이라고 느껴질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함
잡담 뭐 축구는 전술이 다.. 이걸 아는 사람도 있을거지만
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경기만 보기에는 진짜 패스할 공간도 없게 선수들이 걸어다닌것도 사실이라 설렁설렁 이라고 느껴질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함